안녕하세요. 인피니트 두리두리 둘째! 동우 입니다! 지금 제가 있는 곳은 홍콩!
그리고 뜨거운 열기로 달아올라 있는 ‘One Great Step’ 콘서트 대기실 입니다!

성규형에 이어 제가 홍콩과 자카르타 공연을 소개하려 합니다^^
이렇게 직접 제가 설명을 하려니 너무 떨려요~~ 떨려떨려요~

콘서트도 재미있지만 무엇을 소개하면 더 재미있을까 고민하던 중에 
콘서트 보다 더 궁금하다는 그 것! 바로 무대 뒤 모습을 공개하기로 했습니다!!

정말 기대되죠? 절 잘 따라오세요~ 들어와들어와~~!

#대기실 나와라~

 

 

사실 해외의 낮선 공연장의 대기실에 들어가면 각자 자기만의 영역을 찾기위해 저희 뜁니다.대기실 한 켠 리허설을 앞두고 긴장풀기. 우현이의 영역이네요. 
대표님과 ‘1회 카드 이용권’을 놓고  게임 내기에 엄청 집중하는 우현 발견!!
 

 

멤버가 일곱이라 리허설 체크 시간이 오래 걸려서 종종 게임을 하면서 기다립니다. 특히 대표님과의 내기게임이 가장 즐거워요! 차마 스코어는 발표안하겠습니다…헛! 우현이의 저 미소는 승자의 여유? 과연~~ 두구두구두구 
 

 

“이겼어! 이겼어” 외치는 우현이의 목소리가 들리시나요?! 남자다잉~멋지다잉~ 랜드카드 건설!
 

 

바로 카드 접수에 들어가는 우현!  대표님 카드 뺐기시며 한마디 하시네요 
“우…현아..뭐.. 살거니..?ㅎㅎㅎ”

 

우현의 승리의 브이!! 하.지.만! 그.러.나! 공연 후 우현이는 카드이용권으로 멤버들에게 협박당해서 아이스크림을 샀더랬죠. 으하하!
 

 

그렇다면 다른 멤버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막내 성종은 체력보충용 토스트에 초 집중 중이네요! 참고로 멤버들 중에서 간식킬러는 이성종입니다.
정말 5분의 한번씩 먹는 신기한 능력이…  

 

 

쨈 바른 토스트,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역시 먹어보니 성종이 정성이 가득한데요? 
 

 

애정 듬뿍 담긴 성종 표 맛있는 딸기잼 토스트~ 
얼마 안남았는데 기가막히게 냄새 맡고 달려온 규형! 규형은 소중하니까! 같이 한입~ 상처받은 식빵 카리스마?
 

 

자~이제 다른방을 돌아볼까요~

# 스텝들을 소개합니다
 

 

YES~! 지금부터 인피니트 월드투어의 핵심 인물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메라를 들이미니까 쑥스러워 하시는 이분은 저희의 안무를 만들어주시는 동민형! ADDM! 내꺼 하자 칼 군무, BTD 전갈 춤, 최근 데스티니 안무까지 전부 다~ 만들어주신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

 

 

여기도 소개하겠습니다. 동민형이 단장으로 계시는 ‘TEAM OF ADDM’  입니다!
오랫동안 저희와 호흡을 맞춰 춤췄어요~
남은 월드투어도 형들과 함께 즐겁게 자신있게!

 

그리고 이분들은 저희가 너무 사랑하는 인피니트 밴드! ‘INFINITE B!’
이분들 없이는 공연을 말할수가 없습니다.
팀이름 작명하느라 고생했어요
‘민들레’,’곤드레밴드’,’악기형들’ 등 많이 나왔는데…
‘INFINITE B’ 가 제일 잘어울립니다들~!

 

끝까지 얼굴을 숨기신 AKA D.S감독님과 스테프 분들
이 외에도 너무 많은 분들이 저희 콘서트를 위해서 애써 주시고 계십니다~
이 기회를 빌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 숨은 멤버들을 찾아라
 

 

대기실의 잠깐의 여유는 여기까지! 이제는 정말 홍콩 콘서트를 위해서 공연 준비에 전념해야 할 때 입니다! 호야가 무엇을 하고 있나 궁금하던 차였는데, 여기서 이렇게 열공 하고 있었네요! 성실한 호야! 응답하라!영어로!
 

 

 

인피니트 멤버 모두 대본과 무대 동선을 꼼꼼하게 확인, 그리고 또 확인!
그리고 월드투어로 인해 저희와 첫 추억을 만들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현지어도 멘트도 다시 한번 체크! 
 

 

 

 

메이크업과 헤어도 빠질 수 없죠! 변신시간입니다. 자~7명의 청년들 우리이제 인피니트로 변신! 엘군 머리에 리본…  귀엽죠? ㅎㅎ  원래 다른 핀으로 고정했는데 언젠가 한번 리본핀으로 머리를 고정한 모습을 보고 멤버들 모두 엄청 웃은 경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머리만질때마다 리본을 애용합니다. 힘들어도 엄청 웃겨서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더라고요~^^

 

 

인피니트의 든든한 리더 성규 형! 준비도 가장 먼저 끝냈네요!
메이크업하고나니 더 남자답고 멋있어진 성종!! 제가 봐도 멋있습니다!! 
하지만 전 빵에 잼도 발라주는 애교 많은 성종이 더 좋아요~ㅎㅎ

메이크업을 하고 나니 이제 정말 홍콩 콘서트가 바로 직전까지 다가온 것이 실감 납니다. 저희 인피니트는 홍콩 인스피릿을 볼 마음에 벌써부터 두근두근 !
자,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콘서트를 시작하겠습니다

#2013.8.18 인피니트 월드투어 in 홍콩

 

무대에 화려하게 등장한 7명의 인피니트!
그리고 공연장을 가득 메우고 저희를 반갑게 맞아 주신 홍콩 인스피릿 팬들! 드디어 저희가 만났습니다!

지금부터 인피니트의 잊지 못할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다같이 즐길 준비 되셨나요?!!
 

 

 

인피니트의 파워풀 한 무대와 인스피릿의 뜨거운 열기!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하지만 때론 감동에 눈시울이 붉어지기도!

그리고 한분한분과 눈빛을 교환하면서 교감할수있는 인피니트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월드투어 홍콩 콘서트 현장입니다.

 

 

가장 놀랬던 점은 한국어로 응원을 해주시는 모습이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저희 인피니트만의 노력이 아닌 한국의 음악을 더 많이, 그리고 더 멀리 전달해주신 많은 선배가수님들과 지금도 그 기운을 받아 열심이 음악을 하고있는 인피니트와 후배가수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연을 할때마다 느낀점은 신기함보다는 많은 분들의 노력을 제가 직접 피부로 느낄수있다는 점이 너무 감사하고 감동입니다.

자. 이제 저희는 자카르타로 갑니다.
다음 기사에도 시선 고정!!

 


글. 인피니트 동우
사진 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