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8.31 우리는 자카르타로

성공적으로 홍콩 콘서트를 마친 후, 휴식도 잠시! 자카르타 콘서트가 내일 모레로 다가왔습니다!

자카르타로 출국 전 인천공항에서 대기중인 인피니트 멤버들 모습이에요~ 
자~ 인피니트 멤버들~ 다시 그냥 청년들로 변신! 으하하하하

 

팬 분께서 주신 선물! 호야가 감사하다고 인사합니다~!
I say HO! 
 

 

선글라스 삼 형제의 자투리시간을 책임지는 핸드폰 게임?!

 

카메라를 보자 손가락 브이 부터 만드는 우현
잘 찍혔냐고 확인까지~ 하트를 안날리는 군요~ 하트를 빼앗기셨어요 ㅜㅜ

 

 

비행기 안에서도 이어지는 인피니트의 음악사랑! 과연 어떤 음악을 듣고있을까요? 설마 다음앨범? 으흐흐?
 

 

자카르타 콘서트를 알리는 기자회견 장소 입니다. 서울과 홍콩에 이어 세 번째 콘서트 지만 아직도 긴장 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하지만 인스피릿이 항상 뒤에서 응원하고 있으니 든든합니다 ^^ 그럼 기자회견을 보러가요~!
 

 

기자회견 장에 들어서자 마자 멤버들에게 쏟아지는 카메라 플레쉬.
멤버들은 사진 찍고 인사하기에 바쁘네요. 기자 분들 질문에 차분히 대답도 잘하는 멤버들! 기특해요~! 특히 우현이가 자카르타 동요를 불렀는데 기자님들 사!심!폭!발! 대! 환!호! 성! 
 

 

 

 

이렇게 자카르타 콘서트도 시작 합니다~! 자카르타 콘서트 전! 멤버들은 다시 콘서트 대기실 입니다. 이젠 저희 멤버들이 대기실에서 무엇을 하고 있을지 상상이 가시죠? 사실 제가 소개한 사진들 보다 100배 이상으로 대기실은 시끄럽고 화이팅 넘친답니다.

인피니트 답게 더 시끄럽고! 더 활기차고! 더 에너지있게! 청춘을 불태워~!
 

 

 

자, 그럼 또 다시 시작된 월드투어 자카르타 콘서트를 위해 다 함께 화이팅!

벌써 월드투어의 3번째 나라입니다. 처음엔 설레임 반, 두려움 반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젠 항상 저희를 반겨주시고 또 뒤에서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때문에  설레임만 가득 합니다.
더 많은 분들이 저희를 볼 수 있게, 그리고 더 넓은 세대에서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누구나 인피니트의 음악이 좋구나! 느끼는 그때까지요!

그리고 투어 전반전임에도 뒤에서 도와주시는 많은 스텝분들이 아파하고 있습니다 ㅜㅜ 그 열정 헛되지 않게 무대위에서 더 신나게 뛰겠습니다~! 아프지 마세요~!

인피니트 월드투어 팀 화이팅!!!  사랑합니다~

From INFINITE 2nd Invasion 장동우^^

# 보~너스!  동우의 자필 편지에요

 

인피니트 팬들만 알아볼 수 있는 동우의 편지!! 많은 분들에게 널리 알리고자 해석 들어갑니다~

 

드디어 ‘OGS’ (one great step)의 첫 world stage인 홍콩에서 인피니트와 팬들의 기분 좋은 만남과 교감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K-pop의 한 부분인 우리 인피니트 음악을 알릴 수 있는 첫 걸음이다 보니 긴장감과 기대감으로 무대에 임했는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서 매우 기분이 좋습니다.

공연을 위해 방문한 것이라 비록 무대 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홍콩의 공연 문화부터 음식까지 다시 한번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실, 홍콩은 두 번째 방문이지만 인피니트 단독 공연을 하러 온 것은 처음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 천명의 인스피릿이 기다리고 있었을 줄이야…ㅠ.ㅜ 감동받았습니다.

그만큼 인피니트다운 음악과 겸손한 자세를 겸비한 인스피릿의 반쪽이 될게요!

항상 지켜봐 주시고 지금처럼 응원과 사랑 그리고 냉정한 의견도 함께 주십시오!

인피니트 + 인스피릿 = 지금처럼 항상 처음 시작하는 기분과 자세로 여러분을 뵙겠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더욱 즐겁고 밝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당신들 덕분에 ‘OGS’은 축복으로 시작했습니다 파이팅!


글. 인피니트 동우
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