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피니트 리더 성규입니다.
인피니트의 첫 월드투어가 시작되고 벌써 1주일 ^^ 내일은 홍콩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인피니트의 투어 노트를 네이버 연예 스타캐스트를 통해 차례로 공개할 예정인데요.

 

먼저 저 성규가 서울 공연 부터 릴레이 연재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의 공연이라 이렇게 공연 후기를 적으면서도 계속 긴장이 되네요^^
작지만  위대한 첫 발걸음의 시작을 생생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2013 INFINITE 1ST WORLD TOUR < ONE GREAT STEP > in Seoul

# 공연 시작 20분 전 대기실
 

 

 

공연 시작 20분전 인피니트의 대기실 입니다. 웬지 인피니트를 생각하면 막 떠들고 시끄러울 것 같으시죠?
네! 맞습니다. 엄청! 시끄럽고 7명 각자 긴장을 푸는 방법도 달라서 저희 대기실에서는 스텝 분들이 항상 소리를 질러야 들려요~
지금 생각해보면 유독 이번 공연이 첫 월드투어 공연이라서 멤버들이 더욱 긴장했던 것 같습니다.
녀석들…..

# 월드투어 오프닝 + 인트로 + DESTINY


 

 

 

드디어! 작지만 큰! 첫 걸음이 시작되었습니다! 우아~ 사진으로 봐도 멋지군요!
항상 인피니트 공연에서는 첫 등장을 가장 많이 신경 쓰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이번 새 앨범의 타이틀곡 ‘Destiny’ !
사실 처음 등장해서 경기장을 꽉 메워주신 여러분들을 보고 노래를 잘 했는지도 모를 정도로 정신이 나가있었습니다.

# TIC TOC + PARADISE

 

 

 

바로 이어서 숨어있는 명곡 TIC TOC 과  PARADISE 입니다. 사실 공연 전 큐시트를 정리하면서 처음부터 화끈하게 불태우자!
라고 생각하고 순서를 정했는데 정말이지… PARADISE 를 부르는 중간에는 숨이 턱까지 차 올랐습니다 ㅜㅜ
그래도 사진으로 봐도 너무 멋진것같습니다.
역시 PARADISE는 벗어야 제맛이죠! ^^

 

# 날개 + INCEPCTION + Can U Smile + 너에게 간다

 

 

사실 이번 공연의 무대 컨셉은 다른 어떠한 장치를 사용하기보다는 직접 걸어가서 멀리 있는 관객 분들과 함께 호흡하는 컨셉이었습니다.
‘날개’ 라는 곡을 부르면서 처음 돌출 무대로 나갔을 때 너무 많은 팬 여러분들을 보고 더 앞으로 뛰어나갈 생각에 제가 더 신이 났습니다.
진짜 공연을 한번, 한번 할 때마다 느끼는 점은 인피니트도 조금씩 배워나가며 실력을 키우지만
공연을 보러 오시는 팬 여러분들도 노는 수위가 일취월장 한다고 느꼈습니다. 잘~~논다~!


# 그 해 여름 + 니가 좋다

 

 

 

멤버들마다 개인 무대를 끝내고 다시 합체~!여름방학과 너무 잘 어울리는 ‘그 해 여름‘ 을 편곡해 보았습니다.
정말 휴가 온 것처럼 미소 지으면서 함께 노래 부르는 모습들을 보면서 힐링 받았습니다~
그리고 니가 좋다 무대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싸인 한 종이 비행기를 날렸는데
못 받으신 분들 서운해하지 마세요~ 다음엔 더 많은 비행기를 날리겠습니다~!

#그리움이 닿는 곳에 + 엄마

 

 

 

공연 중 유일한 발라드 무대였습니다. ‘엄마‘ 라는 곡에서는 저희가 VJ 영상으로 특별히 멤버들의 어린시절 사진으로 영상을 만들었는데…
팬 여러분들이 너무 엄마 미소를 지으시면서 웃었더랬죠! 다 봤습니다^^


노래 가사처럼 부모님께 늦은 고백 말고 지금이라도 모두들 사랑한다고 말씀드려주세요~
엄마, 아빠~ 사랑해요^^

# 다시돌아와 + WITH

 

 

 

모든 무대가 끝나고 앵콜 무대가 이어졌는데
언제부턴가 팬 여러분들이 무대 종료 후 저희 데뷔곡 인 ‘다시 돌아와’ 를 계속 외치셔서 이번엔 정말로 ‘다시 돌아와’ 를 불렀습니다.
정말 동우 말대로 다시 돌아오라는데 안 나올 수가 없죠!


#엔딩

 

 

 

드디어 인피니트 첫 월드투어 ‘One Great Step’ 의 공연이 끝이 났네요.
지금 사진만 봐도 정말 뭉클합니다. 와주신 모든 분들이 오히려 저희에게 큰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만 오천여명의 관객들이 ‘가다릴께 인피니트’ 피켓을 들었을 때 동우와 성열이는 바로 울음이 터졌어요^^
후기를 통해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정말 잊지 못할 큰 추억을 선물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마음에 담아서 남은 30여 회의 월드투어를 무사히 마치고 더 발전한 인피니트가 되어서 돌아오겠습니다.

- INFINITE -

2013.08.10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 날 From 김 성 규

 

 

 

글. 인피니트 성규
편집. 네이버 연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