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스피릿! 저는 인피니트 호야 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인사 드려요! 추운 날씨에 감기가 걸린 건 아닌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다들 건강하고 즐겁게 지내고 있죠?!

그럼, 지금부터 저는 인피니트의 최근 소식을 전해보려 합니다.

저희는 지난주 미국에서의 월드투어 콘서트를 잘 마무리하고, 유럽으로 향하기 전에 잠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미국에서는 LA, 산호세, 워싱턴 D.C, 뉴욕에서의 4번에 걸친 콘서트 외에도 인터뷰와 쇼케이스 등 많은 일정들로 바쁘게 지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날 때마다 멤버들과 미국 여행도 했던 좋은 추억도 생각나서 우리끼리만 알고 있기에는 너무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인스피릿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 저희의 좋은 추억을 나눠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저희의 미국 여행기!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먼저 이곳은 미국에서 처음 도착한 LA! 그리고 도착하자마자 향한 곳은 바로 원타임 대니 선배님이 진행 하시는 음악토크쇼 녹화현장 입니다!
 

 

선배님께서 저희를 너무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사실 멤버들 모두 선배님을 만나기 전부터 떨리는 마음에 살짝 긴장한 상태 입니다. 
 

 

연습생 시절부터 존경하던 뮤지션을 만나 이렇게 이야기를 나누게 되다니! 모두 감개무량 했습니다.

실제로 저희 멤버들 모두 연습생 때부터 원타임 선배님들의 무대를 모니터하고 선배님 노래로 많이 연습해 왔었습니다. 이렇게 먼 곳에서 만나게 되어 더욱 반갑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먼 곳에서 반가운 분도 뵙고~ 저희의 미국 월드투어가 잘 이뤄질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숙소로 향하기 전 근처 바닷가를 들렀습니다.

 

해질녘 바닷가가 어찌나 예쁘던지! 인스피릿에게도 보여주고 싶었어요.
그리고 저보다 더 좋아하는 1인

 

바로 우현이 형… 바닷가에서 내내 셀카만 찍었더랬죠. 계속.. 엄청 찍내요!

 

 

 

 

오~~ 셀카 작렬! 이 각도 내도 좀 알리주라~ 엘도 신이 나서 쉬지 않고 셔터를 누릅니다.

 

그렇다면, 엘이 찍은 사진도 공개!

 

 

이기 바로 내다! 응.칠 준희^^

이렇게 미국에서의 첫날이 흐릅니다. 그리고, 드디어 미국에서의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가 개최되는 날!

 

많은 미국 인스피릿분들이 공연장을 찾아주셨어요!

 

반가운 마음에 인스피릿 속에 묻혀 사진 찍는 동우형! 형! 정말 행복해 보여요! 하지만 저도 질 수 없죠~

 

 

자~ 받아요~ 제 입술을~

 

이렇게 저희의 LA 공연은 무르익어갔고, 행복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미국에서의 첫 공연이었지만 너무나 많은 분들이 응원 오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꿈에 그리던 미국에서의 첫 공연! 성공!


그리고,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저희를 기다릴 또 다른 인스피릿 분들을 만나기 위해 산호세로 이동 했습니다.

공연 전, 저희에게 여유시간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들른 샌프란시스코의 Twin Peaks.

 

샌프란시스코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Twin Peaks 의 전경이 지금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비록 메아리는 들을 수 없지만, 야호~ 대신 인스피릿~ 을 외쳤어요.

 

 

성열이도 엘도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동우형! 여기서도 춤을?

 

 

아무리 신나도 그렇지 정말..  혼자 추기 있기 없기?

다음 놀러 간 곳은 Fisherman’s Wharf 란 곳이에요. 이 분들… 사람일까요? 마네킹일까요?

 

바로 행위 예술가였어요! 

 

함께 한 컷! 이 때 저와 잠깐의 댄스배틀 때문에 많은 분들의 박수를 받았지요!

그리고 이곳을 찾은 진짜 목적!

 

 

바로 귀여운 물개를 보기 위해서 였습니다. 이렇게 사람과 가까이에 있는 항구에서 장관을 이루고 있는 물개들.. 정말 놀라웠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관경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Lombard Street 입니다~

 

 

찍고 보니 좀 민망하네요 ^^; 수학여행 온 학생들 같네요~ 보고만 있어도 너무 예뻐서 감탄했습니다!

 

아, Twin Peaks 로 올라갈 때 성열이와 동우형이 내기를 했었던 게 생각났어요! 저 꼭대기까지 먼저 올라가는 사람 소원 들어주기로..

승부욕에 둘 다 정말 빨리 올라 갔어요. 저~기 젤 위에 점으로 보이는 게 바로 성열이!

그래서 성열이가 이겼냐고요?

땡!
동우형이 성열이보다 1초 빨랐습니다.

동우 형의 소원은.. 바로..

 

Lombard Street 꼭대기까지 성열이의 목마 태워 올라가기! 형이지만 이럴 때 보면 정말 어린아이 같다는~

이렇게 샌프란시스코의 여행도 즐겁게 끝났습니다.

그럼 이제 산호세의 콘서트 현장으로 넘어가 봐요~

미국에서의 여행도 즐겁지만, 인스피릿을 만나는 것만큼 즐거운 일이 또 있을까요~

 

열정적인 인피니트의 무대! 성규형이 콕~ 찍은 인스피릿은 누굴까요?

 

누구 누구?
그리고 저희 멤버들이 준비한 아주 특별한 이벤트의 시작!

 

인스피릿을 향한 엘의 러브송에 이어~

 

우현은 사랑 가득 불어 넣은 장미꽃을 선물 하네요.

제가 선물 할 건 바로

 

열정적인 댄스! 전 댄스 머신 호야니까요~~

이렇게 또 미국에서의 또 한번의 콘서트가 마무리 됩니다.

 

인스피릿 안녕! 워싱턴D.C부턴 제가 소개해 줄게요!

아직 남은 일정에서도 정말 즐거운 일들이 많았습니다.

워싱턴 DC에 도착한 이날은 엘과 성종이 주변을 둘러본다기에 제가 파파라치를 자청했습니다.

 

다정히 걸어가는 둘~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바로 링컨 기념관 이었습니다.

성종이 대놓고 사진을 찍어달라네요 난 파파라치인데… 그렇담 좋았어! 인스피릿에게 마구마구 사진을 뿌려주겠어~~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기념관 건물 구조가 인상적이죠?

링컨 대통령은 미국의 16번째 대통령으로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국민의 정부’라는 유명한 연설로 인스피릿도 잘 알고 있잖아요~ 외웠습니다.

저희도 책으로만 보다가 이렇게 직접 기념관을 찾으니 감회가 새로웠어요.

 

 

그리고 한국전쟁 기념관도 들렀습니다.

우리나라 6.25 전쟁 때 참전했던 미국 군인들을 기리기 위한 동상이라고 합니다.

6.25 전쟁은 우리나라의 안타까운 역사 이기도 하지만 꼭 기억해야 할 일이에요. 이런 슬픈 일이 반복되지 않아야 하니까요! 성종은 태극기를 꽂고 엘은 사진을 찍습니다

저희가 이번 월드투어에 나서면서, 각 나라의 인스피릿을 만나기 위한 목적도 있었지만 이렇게 나라마다 문화도 느끼고 배우는 게 있길 바랬었는데 이번 여행이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의 세 번째 공연 날도 어느새 다가왔습니다.

어김없이 꼼꼼한 리허설이 진행 됩니다.

 

제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는다며 성종이가 한 컷 찍어주네요. 당연하죠~ 또 내일이면 인스피릿 을 보니까요.

 

 

워싱턴에서의 공연도 안보고 가면 아쉽겠죠?

 

 

 

워싱턴에서는 팬분들과 오순도순 이야기 했던 일들이 생각납니다.
흠.. 사실 영어가 쉽진 않았지만 우리 모두 눈빛만으로도 통하는 사이니까요 ^^!

자, 그럼 다같이 미국에서의 마지막 투어 지역인 뉴욕으로 가봐요!

생각해 보니 저희가 미국에서 머문 지 열흘이 다되어 가네요.

 

 

 

 

 

 

이젠 뉴욕 거리를 거침없이 걸어 다니고 밥도 잘 먹는 멤버들 모습이 미국 생활에 다 적응한 듯 합니다. 뉴욕의 첫 인상은 ‘ 아 정말 뉴욕만의 거리 색체가 있구나’ 였습니다. 오랜 건물들과 현재의 조화^^


이날은 뉴욕 콘서트 MTV Free Showcase 가 있던 날이에요. 역시 멤버들은 도착하자마자 배를 채웁니다. 그런데 햄버거를 먹던 우현의 표정이 심상치 않네요.

 

아, 너무 얇아~ 문제는 햄버거의 두께!

 

우현이의 저 실망한 표정!!! 그걸 본 호야가 가만이 있을 수 없었나 봅니다.

 

속 꽉~찬 햄버거 하나 추가요!  멤버 챙기는 모습 보기 좋죠? 많이 많이 먹어~

그럼 본격적으로 뉴욕 인스피릿을 만나보러 갈까요?

 

 

쌀쌀한 날씨에도 이렇게 저희 쇼케이스를 보러 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원래 일정에 없던 게릴라로 진행됐음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어요.

 

 

 

두 시간 남짓 팬 분들과 이야기도 많이 나누고 B.T.D와 내꺼하자를 선보였는데요. 팬 분들과 정말 가까이에서 진행 됐기 때문에 콘서트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었어요. 앞으로도 이렇게 대화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이제 미국에서 남은 건 뉴욕공연 하나 입니다!

 

 

 

리허설도 꼼꼼히 하고

 

 

 

멤버들과 스태프분들 모두 뉴욕 인스피릿을 맞을 준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그런데 이때 저희를 보러 와주신 반가운 손님 한 분!

 

 

바로 김장훈 선배님 입니다! 정말 예고 없이 깜짝 방문하셔서 너무 놀랐습니다.

응원과 함께 콘서트 노하우도 알려주시고 여러 조언도 해주셨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너무 큰 웃음을 주셔서 뉴욕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저희 멤버들에게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선배님 감사합니다~!

드디어 뉴욕 콘서트의 시작!

 

무대에 서자마자 공연장을 가득 메워주신 미국 팬 분들의 환영 소리가 저희를 감동 시켰습니다.

 

그래서 팬 분들을 사랑하는 저희의 마음도 표현하고

 

함께 어울려 노래도 부르고

 

매 순간순간 최선을 다해 공연했습니다. 왜냐면 너무 큰 환호와 응원 덕분입니다!

 

 

 

이렇게 뉴욕 공연을 마지막으로 저희의 미주 투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너무도 새롭고 즐거운 일들이 많았던 미국 투어라서 정말 할 이야기들이 많은데, 다 들려드릴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이제 저희는 유럽에서의 콘서트를 위해 영국으로 출국합니다. 엊그제 시작한 것 같은 저희의 월드투어도 이제
런던과 파리 그리고 두바이까지 세 번의 콘서트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아무 사고 없이 매 공연마다 성공적으로 끝나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이게 다 저희를 걱정해주시고 기다려 주시는 인스피릿 덕분입니다.

INFINITE World Tour ‘One Great Step’ 의 모든 공연 스텝분들 과 밴드형들 그리고 인피니트 멤버7 명 마지막까지 잘 끝내고 돌아올 테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고 끝까지 응원 부탁드립니다.

더욱 발전된 인피니트가 되어서 돌아오는 그날까지!
안녕~~~~

 



글 = 호야, 성열 (인피니트)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