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우현 입니다! 
 
그 동안 네이버 스타캐스트 독자 여러분 모두 잘 계셨나요? ‘Man In Love’로 활동할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13년이 며칠 남지 않았네요.
그래서! 2013년 저희 활동도 되돌아보고, 월드투어도 마무리 지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1년동안 저 혼자만 가지고 있었던 인피니트의 미공개 사진들도 중간중간 공개 합니다. ^^!  마지막엔 깜짝 선물도!! 기대해도 좋아요~
그럼 당장 올해 1월로 출발!

먼저, 2013년 1월과 2월은 동우와 호야의 달이었죠! 인피니트H의 멋진 출격!

 

 

Beautiful Girl~ 눈이 부신 걸~ 아름다운 널~ Girl이 바로 인스피릿 이었죠!

 

첫 출격을 앞두고 기자회견 때의 호야와 동우!  살짝 긴장한 표정이.. 하지만 쇼케이스 무대는 완전 접수!

 

 

 

 

인스피릿도 생생히 기억나죠?


3월은 2013년도 인피니트 완전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던 ‘무한대집회’가 있었어요!

 

 

 

많은 무대에 섰지만, 이렇게 공연장을 가득 메워준 인스피릿을 보면 아직도 감격스러워요 


그리고 4월 바로 발매된 새 앨범 [New Challenge]. 인피니트가 따뜻한 봄 날처럼 사랑스런 남자로의 변신을 감행했었던 앨범이었죠!

 

 

‘Man In Love’ 가사보다 더 달콤한 이때의 멤버 사진들을 마구마구 던져 주겠어요~~

자켓 사진을 찍던 날이에요.
 

 

이날 동우는 넥타이가 어색한 듯 자꾸 넥타이를 만지작 만지작 했더랬죠.

 

 

오랜만의 활동 준비로 기분 최고였던 성종이! 모자를 씌워놓으니까 요정 같네요.

 

 

이렇게 차려 입고 우유를 마시는 호야는 마치.. 유치원 다니는 7살 같죠?!

 

 

전.. 커피의 쓴 맛을 알아가~ 는 중.

 

그런데 여기 애기 한 명 추가! 고양이를 졸졸 따라다니는 성열이 입니다! 무대 위 멋진 모습들 다 어디 간거야~
 

 

엘군은 저랑 눈이 마주치니까 브이~ 착해 착해.

 

 

이 사진은 성규형도 모르는 저의 도촬 샷 입니다!! 훗! 오늘 같은 날을 위해 파파라치 제대로 했음!

이렇게 저희의 올해 첫 활동은 마무리 되었고


5월. 우리는 ‘DESTINY’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미국으로 날아갔어요.

바로 그 유명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의 촬영!

 

 


인.피.니.트. 간지 짱! 하지만 카메라 밖에선
 
 

 

 

 

 

 
…… ^^;


이렇게 미국에서의 뮤직비디오 촬영 후 7월에 [DESTINY] 앨범이 발매 되었죠~
 
 

 

인피니트의 칼군무를 다시 찾아준 ‘Destiny’! 인스피릿이 저희의 운명인 것처럼 칼군무도 저희의 운명.

그리고 8월엔 12월까지 이어진 대망의 인피니트 첫 월드투어 ‘ONE GREAT STEP’이 시작됩니다!
 

 

월드투어는 서울을 시작해 아시아의 홍콩,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싱가포르, 타이완, 말레이시아, 중국, 필리핀을 거쳐 미국과 유럽 그리고 두바이에서 개최됐습니다. 119일간 21개 도시, 26회 공연, 15만명의 인스피릿과 만났던 긴 여정이었어요!
 

 

 

 

 

 

이 사진들 역시 처음 공개하는 공연사진 인데, 바로 프랑스 파리 무대입니다. 역시 무대 위에서 빛나는 인피니트!

이렇게 사진들을 보면서 1년을 돌아봤는데요. 이 외에도 일본활동이나 개인 활동이 정말 많았던 한 해였습니다. 모두 뒤에서 응원해 주는 인스피릿이 있어서 이룰 수 있는 결과였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래서 미공개 사진 말고 연말 선물을 하나 더 준비했어요! 바로 인피니트 멤버 모두의 자필 편지! 짜잔~~~

 

그럼 네이버 스타캐스트 독자분들 모두 2013년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요. 다가오는 2014년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앞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곧 봐요! 안녕^^


 


글 : 우현 (인피니트)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