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피니트 막내 성종입니다~! 

이젠 저의 빨강 좀비.. 아니 아니! 빨강 머리 밖엔 안보이시겠죠? 하지만 가발은 절대! 절대! 절대! 아니라는 점!
 

 

어제 모두들 디스 이즈 인피니트 2화 잘 보셨나요? 혹, 비하인드 영상이 궁금해서 잠 못 잔 건 아닌가요? 네이버 스타캐스트에서만 볼 수 있는 디스 이즈 인피니트의 비하인드 영상! 따끈따끈한 영상을 바로 제가 가지고 왔습니다! 왜냐하면 비하인드 영상은 제가 주인공이니까요! 훗! 

비하인드 영상은 키즈 카페에서 꼬맹이들과의 첫 만남이 담겨 있습니다. 어찌나 귀엽고 깜찍하던지! 정말 즐거웠습니다! 정말 즐거웠는데.. 흠.. 나만 즐거웠나.

 

의외로 순수한 코코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앗세호윳세야. 우동. 남아저씌. 엘교주님. 그리고 우리의 리더 영감!. 이게 바로 인.피.니.트! 

사실 요건 비밀인데요. 꼬맹이들이 성규형을 한 명도 선택하지 않으니까 성규형은 촬영 하는 동안 살짝 삐져있었어요. 흠.. 영상에서도 좀 티가 났나요? ㅎㅎ 여튼~~ 그랬던 성규형도 사랑스런 아이들 앞에선 결국 바보가 되어버렸어요! 마지막엔 이렇게 사이 좋게 한 컷!

 

 

모두들 핑크핑크 하네요~
하지만 뭐니 뭐니 해도 2편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연애능력고사였죠. 문제가 어찌나 어렵던지. 이게다.. 인피니트가 무한한 인스피릿 사랑만 먹고 살아서 그래!  냠냠

 

그렇다면 여기서 저도 문제 하나 내 볼게요! 자자~ 문제 나갑니다 멤버 이름을 맞춰 보세요! <매직중독-*, 경락중독-**> 답이 일초 만에 망설임도 없이 생각났다면 당신은 디스 이즈 인피니트 중독이 확실합니다. 벌써 몇 번째 봤어? 재방? 삼방? ㅎㅎ 한번 더~

두 번째 하이라이트는 동우의 친화력 편의 뿅망치 대결이라 할 수 있었죠! 남스타와의 한판 대결! 남우현 나와! 내가 간식 어마어마하게 좋아하는 거 알면서. 어쩜 혼자 먹고 올 수가 있는 건데? 응? 응? 

그리고 이어진 리더를 뽑는 투표! 성규형은 아침부터 끝없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굴러온 성열의 열구르르르 한방에 4년간 지켜온 리더 자리를 빼앗기고 말았습니다. 열리더의 활약과 성규형의 리더 자리 찾기로 치열해질 둘의 관계가 벌써부터 기대되시죠?

지금 디스 이즈 인피니트는 4회차 촬영을 마친 상태입니다. 내내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 해서 촬영하는 동안 어떻게 시간이 가는지 모를 정도랍니다. 보시는 분들께서도 어떻게 시간이 가는지도 모르게 저희 디스 이즈 인피니트를 시청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렇다면 3화를 기다리는 시청자 분들을 위해 성종이가 준비한 예고편!! ‘디스’로 말하는 <여심을 잡아라> 예고 나갑니다~

성규형 _ 나이가 많다고 여심을 잘 아는 것은 아니던girl~

동우형 _ 생각보다 말 잘한 울 동우 형아~ 우쭈쭈 잘했졍~

우현형 _ 말만 프로. 허세작렬~

호야형 _ 여자를 몰라도 너무 모름. ‘여자? 그게 뭐야?’

성열형 _ 여자 앞에서 얼음. 엘사 너의 짓이니?

엘형 _ 잘생겼다.

그렇다면 다음주 디스 이즈 인피니트도 본.방.사.수.! 네이버 스타캐스트 후기도 꼭꼭 챙겨보기~! 안 그럼 핑크 좀비가 잡아먹을 테다!!!! 으어어어~~

 

Ps. 끝나지 않는 멤버들의 디스!
성열형과 우현형의 사이좋은(?) 디스!

성열
 

 우현

저의 동우형 디스에 대한 대답

성종 

동우 

 

글. 인피니트 성종
자료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Mne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