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우... 덩우... 울애기 너무 귀여워!!!!!!

크아아아앙앙앙아아아아아아앙앙앙

5대5 머리 뭐죠???    NG 가르마  없는게 더 조아.... =.=

덩우는 항상 누나를 너무 설레게해!!!!!!!!!!!!!!!!!!!!!!!!!!!!!!!!!!!!!!!!!!!!!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

애들  사진 보고 있음 초첨은 어디로 가셨나요???

흔들린 사진도 많구... 항상 볼때마다 흥분하게 되는것같아..

특히 동우를 보고 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콘때는 가까이보지는 못하지만 그래두 잘 봐야지.. ㅎㅎㅎㅎ

그때를 기약하며....

 

 

 

 

 

 

 

 

 

 

 

 

 

 

 

 

 

 

 

 

 

 

 

 

 

 

 

 

※ 2차 가공금지(공지사항 필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