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컬렉션에 당첨되서 인피니트 보러 다녀왔어요!!!!!!!!!

애들 너무 귀여버........

그런데 하필 이쁜옷 많은데 색종이같은 옷을 입혀준거지.. ㅠ.ㅠ

계속 보다보니 그래두 괜찮은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친구 덕분에 1층에서 볼수 있었다... 고마워 칭구♥♥

맨 앞줄에 앉은 사람들 일어서지만 않으면 더 잘 보였을텐데.. 힝힝

그래두 오늘 출연진중에 2곡만 부르고 갔는데 인피니트만 3곡 불렀다는거.. 역시 대세♥♥♥♥♥♥♥

더욱이나 음중에서 1위를 하고 와서 더 업됐던.....

어디 이런행사 또 없을까요?????????????????????????????

또 보고파요!!!!!!! 덩우야~~~~~~~~~~♥♥♥♥♥♥♥

진짜진짜 귀여워 죽겠다!!!!!!!!!!!!!!!! 너때문에 힘이 난다~~~~~~~~

 

 

 

 

 

 

 

 

 

 

 

귀여워!!!! 꼭 나를 보고 있는것같은 착각!!!!!!!

나를 너무너무 두근두근 거리게 만드는 덩우!!!!!!!

저 땀 좀봐 딱아 주고 싶다.......

 

 

 

 

동우의 옆모습!!!!

 

 

노래 끝나고 퇴장하면서 팬들에게 밥 많이 먹어!!!!

이말이 너무 귀에 멤돌아

영상으로 찍어 둘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회후회후회후회후회후회후회

 

 

 

※ 2차 가공금지(공지사항 필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