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게스트는 인피니트H
우히히히 동우 옷 너무 귀여워.. 이날 포인트는 나비타이가 아닐까 생각!!!!! ㅋㅋㅋㅋㅋ
그런데 우리에게 멘붕을 주셨지..
하필 자리가 왼쪽인거야..
하나두 안보이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할수 없이 포기 하고 대기실있는거만 볼 수 있었다.....


입장하고 있는 동우!!!!
옷 너무 귀엽다.. 저 나비 타이....




들어 가려는데 작가언니에게 모자 잡혔네.. ㅋㅋㅋㅋㅋㅋ
귀엽다.. >0<



열심히 싸인하고 있는 앨범에 싸인하고 있는 동우!!!
나두 저 앨범 갖고 싶다다다다다다......... ㅠㅠ




슈키라 단체샷...








앨범에 싸인하면서 작가와 려욱DJ와 수다수다!!!!!














려욱이 동우와 호야 배웅해주고 있네..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