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애들 보러 다니면서

찍기만 하고 이 귀차니즘으로 올려야 하면서 미루다가

이제야 올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날 동우. 호야는 출근길은 보지 못했다.

내가 도착하기전에 이미 출근!!! 패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리 일찍 출근한거죠!!!!!!!!!!!!!!!!

내가 너를 보러 출근길 보러 갔는데..

그래두 계속 기다리니 이렇게 리허설 끝나고

동우, 호야, 우현만 다른 스케가 있는건지 아님 다른 일이 있는건지..

잠깐 외출을 나왔다.. >.<

 

 

동우야 눈보니깐 좋니??

 

 

왜 내가 앞으로 가서 찍지 않을까.. 후회.... 후회...

동우의 뒷모습만......... ㅎ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