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로서 화려한 엘의 모습이 아닌 20대 초반의 엘이 겪는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을 사진과 글로 재미있게 담아낸 포토에세이 ‘L’s Bravo Viewtiful’, 네이버 연예 독자들을 위해 수록된 사진들을 살짝 공개합니다./ 편집자 주

엘이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이야기다. 실제로 엘은 인피니트로서 처음 계약금을 받고 제일 먼저 사진기를 샀을 정도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한다. 최근엔 ‘전문 사진작가 분들과 어울리며 사진에 대한 진지한 공부를 틈틈히 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엘에게 사진은 보통 사람들의 일기 같은 것이다. 때문에 엘의 사진에는 그의 소소한 일상이 많이 담겨 있다.서래마을, 홍대, 삼청동, 가로수길등 서울 곳곳을 비롯해 대부도, 임진각, 양떼목장 등 꽤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았다고. 엘은 서울에서 삼청동이 정말 좋았다며 쉽게 가 볼만한 곳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저자 L(엘) : 현재 가수 인피니트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L(엘)은 2010년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로 데뷔 후 2013년 3월 21일 미니4집 [New Challenge]활동까지 활발히 활동 중이다. 또한 tvN '닥치고 꽃미남 밴드', MBC 일일 시트콤 ‘ 엄마가 뭐길래 ‘ 등 다수의 연기 활동도 꾸준히 펼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