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칼군무 노래 비주얼 연기 예능…모두 대세로 떠올랐습니다. 음원차트 올킬을 시작으로 음악프로그램 1위 트로피까지 품에 안았습니다. 어디 그뿐일까요? 각종 프로그램 섭외 1순위에 월드투어 개최를 앞두고 있답니다. 우리가 누구일까요? 역시 대세는 대세인가 봅니다. 수많은 누나들과 여동생들의 마음을 장악한 인피니트입니다 ㅎㅎㅎ~”

 

2012년 12월 1일, 첫 번째 타깃부터 매주 핫이슈를 일으키고 있는 TV리포트의 [독점★셀카]. 그 어디서도 노출된 적 없는 아이돌 스타들의 미공개 셀카를 입수, 단독으로 공개하고 있어. 솔직 혹은 재미있게 아이돌의 은밀한 사생활을 감상할 수 있다는 사실이 상당히 매력적이지.

서른다섯 번째 타깃은 그룹 인피니트(INFINITE). 한국을 넘어 세계 무한대집회를 준비하고 있는 일곱 남자야. 절정의 사춘기를 보낸 맏형 성규, 프리하게 엉덩이 만지는 걸 즐기는 동우, 에일리의 이상형으로 등극한 쑥스남 우현, 1일1식으로 무대 위를 훨훨 날아다니는 호야, 정글을 위해 태어난 강한 남자 성열, 완벽한 이목구비도 부족하다는 욕심쟁이 엘, 건강한 몸매와 성격 좋은 여자를 찾고 있는 막내 성종의 만남은 바로 ‘데스티니(Destiny)’였지.

 

사실 지난해 리더규 홀로 [독점★셀카]에 등장하자, 동생들의 항의가 빗발쳤어. “왜 우리에게는 기회를 주지 않느냐”고. 그동안 영~ 찜찜했는데, 컴백을 핑계로 인피니트를 찾아갔어. 때마침 멤버들은 생방송 음악 프로그램 리허설을 끝낸 후더라. 그래서 다짜고짜 휴대폰을 압수했지. 막 생성된 진격의 잘생쁨을 털어내려고. 지금부터 함께 구석구석 살펴보자규~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고 있는 호야입니다 ㅎㅎㅎ 저 뒤~에 거울 속 뒤태는 누구? ㅋㅋㅋ”
 

 

엘 “예쁜 얼굴보다 남성스런 분위기를~ 뿜어낸 것 같나요? 헤헤”

“이마타투로 섹시 카리마스를 물씬! 동우의 매력 끝은 어디일까요? ㅎㅎ”
 

 

“역시 셀카의 절정은 저 리더규 성규죠 ㅋㅋㅋ 오늘도 예쁘게~ 손가락은 볼을 향해 고고고~”

성종 “초롱초롱한 눈망울의 주인공...이라는 말씀을 많이 해주셨어요 ㅎㅎ”
 

 

우현 “날씨가 많이 더울 때는 혀를 살짝 내밀고 강아지처럼 헥헥 ㅋㅋ”

성열 “올여름 최고의 상남자. 눈빛도 브이도 멋스럽게~ 남자라면 성열처럼! 캬하~”

 

김예나 기자 /사진=인피니트 제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