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피니트' 둘째 동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너무 너무 반갑고 반갑습니다. 인피니트가 오는 16일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는 소식은 알고 계시죠? 신곡은 알려진대로 '데스티니' 입니다. 지난 2일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다들 즐겁게 감상하셨는지요. 

이번 컴백을 위해 인피니트는 지난 5월 미국으로 향했습니다. 9박 10일 일정으로 LA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뮤직 비디오를 찍었는데요. 그 규모가 자그만치, 시시시~십 억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기쁨도, '인피니트'(무한)합니다. 이제 정말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인피니트를 기다려주신 팬들을 위해 '스포' 동우가 나섰습니다. 미국 뮤직비디오 촬영기를 네이버 스타캐스트 독자들에게 단독으로 공개합니다. 
 

 

▶ 여기가 바로 그 유명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니다. 영화 '스파이더맨', '트랜스포머' 등을 촬영한 곳이죠? 처음 도착했을 때 어마어마한 스케일에 인피니트 모두 깜짝 놀랐답니다. 저희는 뉴욕 거리를 그대로 재연한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너무나 유명한 해외 팝 아티스트들이 이곳에서 뮤비를 찍었다고 하네요. 그런 곳에서 우리도 찍다니~~

 

▶ 자 이제 본격적으로 촬영이 시작됩니다. 햇빛이 쨍쨍 내리쬐는 더운 날이었는데요. 분주해지는 스태프 분들이 보시이나요? 미국 현지 스태프들이 인피니트 멤버를 어찌나 예뻐 해주시던지. 빡빡한 일정에도 열심히 촬영을 도와주셨죠. 덕분에 우리도 신나게 촬영을 했고요. 그 때 그 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 저 동우의 촬영 장면도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이건 매니저 형이 직접 찍어준 사진이에요. 의상과 헤어, 눈빛 등이 이전까지 제가 보여준 밝은 모습과는 많이 다른 분위기죠? 앗! 이젠 삐뚤어질테다~ 정말, 쉽게 촬영한 장면이 없답니다. 그런 만큼 이전과 다른 '반전' 인피니트가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인피니트 촬영 스태프들입니다. 멀리서봐도 어마어마한 규모가 느껴지시죠? 정말 한 분 한 분이 꼼꼼하고 세심하게 인피니트를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는데요. 촬영 내내 고생하신 모든 스태프 여러분들, 동우가 사랑합니다. 다시 이 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인피니트는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기다려주세요. 
 

 

▶ 이번엔 다른 촬영 장소로 넘어왔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 영화 '인셉션' 다 아시죠? 바로 그 '인셉션'을 촬영했던 엄청나게 큰 카고입니다. 이날은 하루종~일 안무 촬영이 이어졌습니다. 그래서 저도 촬영 ㅜㅜ. 그래도 모니터는 필수죠? 꼼꼼하게 촬영 장면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찍어도 찍어도, 여전히 목이 말라요.(물통 유머)

 

▶ 다른 멤버들도 궁금하시죠? 그래서 한 장 방출합니다. 모니터 삼매경입니다. 인피니트는 이렇게 촬영 후에 확인 또 확인하죠. 그리고 안무가 틀린 멤버를 혼내요. 가끔은 막내 성종이가 저와 성규형을 혼낼 때도 있습니다. '냉정과 인피니트' 랍니다. 뒷모습에서도 진지함이 느껴지시죠. 모니터 화면 속에 신곡 뮤직 비디오 장면도 살짝 엿볼 수 있네요. 

 

 ▶ 드디어 9박 10일간의 뮤직 비디오 촬영 일정이 모두 끝났답니다. 짧지 않은 시간동안 항상 인피니트와 고생해주신 모든 스태프들과 한 컷 짠~~!!! 기념 촬영은 필수랍니다. 자 여기서 문제 들어갑니다. 바로 인피니트 멤버를 찾아라. 리더 성규형과 저, 그리고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이를 찾아보세요. 7명의 인피니트 멤버를 모두 찾으신 분들은?……. 16일에 만나요. 

▶ 마지막 한 컷! 지금까지 인피니트 새 앨범 스포 담당 둘째 동우였습니다. 여러분들, 요즘 너무 덥죠? 조금만 참으세요. 곧 방학이 오겠지만, 그보다 더 빨리, 더 먼저, 우리 인피니트가 돌아오니까요. 16일 컴백 기대해주시고요. 그리고 8월 9~10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진행되는 첫 월드투어도 많은 성원 부탁드릴게요. 

 

글/정리=나지연기자(Dispatch)
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