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 '인피니트' 컴백이 임박했습니다. 신곡 '데스티니' 공개가 딱 일주일 남았는데요. 지난 2일 공개한 티저 영상은 다들 확인하셨나요~. 5월 중순,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9박 10일간 극비리에 촬영한 뮤직 비디오 맛보기(?)였는데요. 10억원 규모 블록버스터급 뮤비도 곧 공개됩니다. 

미국에서 앨범 재킷 촬영도 함께 진행했는데요. 올해 초 선보였던 '맨 인 러브'(부제:남자가 사랑할 때) 무대에서 보여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인피니트는 이제 잊어주세요. 이번엔 180도 달라집니다. 파워풀하고, 남성적인 모습으로 나타날 예정인데요. 7인 7색 카리스마를 기대해 주세요.

앞으로 7일 뒤, 이 무한돌은 무한한 매력으로 다시 돌아올 겁니다. 오랜시간 기다린 팬들을 위해서 '인피니트'의 카리스마를 살짝 공개하자면…,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인피니트 각 멤버별 앨범 재킷 사진을 네이버 스타캐스트 독자분들에게 단독으로 공개합니다. 
 

 

▶ 첫번째로, 리더 성규입니다. 맏형은 다르죠? 눈빛에서 시크함이 쏟아집니다. 날렵한 옆선이 보이시나요. 높은 콧대와 날카로운 턱선은 보너스 입니다. 검정색 재킷에 화려한 무늬가 프린팅된 스카프를 둘러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완성했는데요. 시작부터 남성미가 느껴집니다.

 

▶ 랩담당, 둘째 동우입니다. 블랙 앤 화이트로 깔끔한 룩을 완성했는데요. 살짝 걷어올린 셔츠 사이로 탄탄한 팔근육이 보이네요. 스터드가 박힌 가죽팔찌와 벨트, 체인이 늘어진 독특한 스타일의 반지, 별모양 귀걸이가 블링블링 합니다. 올백 헤어 덕분에 뚜렷한 이목구비가 또렷이 빛나네요. 

 

▶ 셋째, 우현입니다. 올블랙 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는데요. 독특한 절개가 돋보이는 가죽 롱 베스트와 빈티지한 스키니진, 하이탑 슈즈를 매치했습니다. 가죽 팔찌와 장갑이 남성미를 더하네요. 가녀린 목선과 팔의 잔근육이 묘한 대비를 이룹니다.

 

▶ 안무와 랩을 담당하는 넷째 호야입니다. 영문으로 프린팅 된 흰색 셔츠와 검정색 베스트, 스키니진, 워커로 거친 남성미를 표현했습니다. 옆 머리를 민 헤어스타일, 유행예감이죠? 한 쪽만 올린 저 다리, 고독한 남자가 느껴지네요. 

 

 

▶ 인피니트 다섯째 성열입니다. 팀내 기럭지 담당은 다르죠? 전신컷을 선보였는데요. 페이즐리 무늬가 새겨진 블랙 재킷과 브이넥 티셔츠, 독특한 워싱의 팬츠로 섹시미를 발산했습니다. 허리에 두른 통넓은 벨트가 독특한데요. 머리를 짧게 잘랐네요. 성숙한 매력, UP! 

 

▶ 다음은 비주얼을 맡고 있는 여섯째 엘입니다. 멀리서 담아도 후광은 감출 수 없네요. 화려한 프린팅 셔츠와 블랙 팬츠로 늘씬한 몸매를 강조했습니다. 포인트는 올백으로 넘긴 헤어인데요. 덕분에 반듯한 이마와 눈썹이 돋보이네요. 카메라를 보는 강렬한 눈빛은 보너스입니다. 

▶ 마지막으로 귀염둥이 막내 성종입니다. 클로즈업에도 티없는 피부가 돋보입니다. 짙은 눈썹과 날카로운 옆선, 세련된 분위기에서 남성미가 느껴지네요. 이제 귀요미 수식어는 잊어도 되겠습니다. 해골 액세서리와 블링블링한 목걸이가 유니크한 매력을 더해주네요.  

다시 한 번 말씀드리면, 인피니트의 컴백이 이제 1주일 남았습니다. 앞으로도 스타캐스트를 통해 단독으로 '컴백스포'를 전할텐데요. 이 무한돌의 무한한 변신,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지금까지 '인피니트' 였습니다. 

 

글=나지연기자(Dispatch)
사진제공=울림 엔터테인먼트

+ Recent posts